나이 차이 많이 나는데 궁합 궁금
믿음·사랑만 있으면 최고의 커플
Rachel.R 여자 82년 9월 2일 음력 / 72년 5월 13일 음력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나이차이가 많이 나지만 성격이나 서로의 가치관 등 교제기간동안 많은 공통점을 공감하였습니다. 저희 커플 궁합은 어떻게 될런지 선생님께 문의 드립니다. 덧붙여서 (여자) 음력 9월 1일 밤 11시 35분으로 궁합을 본다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A:부족한 면을 채워주면서 상생(相生)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길(吉)함이 있고 천을귀인(天乙貴人)이 상호 존재하고 있거나 여자에게서는 관성(官星)이 건전해야하며 남자에게는 재성(財星)의 흐름이 강하고 왕성해야 하기에 궁합을 봅니다. 돈이 많은 부자라고 평생 부자로 사는 것은 아닙니다. 백만장자도 어느 순간 빈민층으로 전락하는 일은 드물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힘든 일이지만 실제로 생기는 일이기도 합니다. 두분 궁합역시 마찬가지이며 궁합은 상대성 원리가 지배 되는데 무엇보다도 중요 한 것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라는 것을 가슴에 담고 산다면 너무 좋은 일도 어떤 나쁜 일도 이어지지 않는다고 봅니다.
항상 불행만 안겨주는 인복 고심
대인관계 챙기지 않는 것도 방법
tugari 남자 57년 01월 09일 음력
Q:57년 음력 01월 9일 생 남자이며 태어나면서 부터 여태껏 한번도 남의 눈에 눈믈 빼는 행동은 하지 않았습니다만 함께하는 사람들을 보면 저에게 지지리도 인복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호의를 갖고 대해도 돌아오는건 항상 화가 되어 돌아옵니다. 저에게는 정말 인복도 없는건가요.
A:상당히 여리지만 순간적으로 노출되는 냉정한 내면으로 가까운 이들로부터 거부되므로 빈번히 장애가 됩니다. 귀하의 운기 자체가 매사가 매끄럽지 못한 사주구조로 신금(辛金)사주가 사주용어에서 비견(比肩:나와 동급의 오행으로 동료. 형제)이 합(合)으로 묶여있으며 사신형살(刑殺: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현실에서 흐르는 대운에서 극(剋)을 받아 도움 안되는 사람만 모이게 됩니다. 착하고 외롭기 때문에 주변과 어울리고 일단은 품으려고 하지만 구설만 따르고 어려울 때 도움을 청하면 거절당해 쓴맛을 봅니다. 자책 할 필요는 없으며 대인관계를 애써 잡으려고 하지 말고 그 시간에 취미나 기술을 배우며 달리 헤쳐 나가십시오.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