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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롯데칠성음료, 미린다 리뉴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25일 플레이버(flavor·향) 탄산음료 '미린다'를 리뉴얼 출시하면서 병, 캔, 페트 등 제품 용기를 다양화했다.

'미린다'는 미국 플레이버 탄산음료 시장에서 '마운틴듀'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는 지난 1976년부터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2012년 기준으로 160억원 가까이 판매됐다.

이번 리뉴얼은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함량을 높여 톡쏘는 청량감을 강화했으며, 용기와 라벨의 디자인을 산뜻하게 새단장했다.

패키지의 종류도 기존 업소용 355ml 병 제품 외에 250ml 캔, 355ml 캔, 500ml 페트, 1.5L 페트를 추가했다.

또 슈퍼나 편의점, 마트 등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도 확대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에 맞춰 TV광고, 소비자 판촉행사, 무료시음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판매채널을 확대해 미린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린다는 오렌지맛, 파인애플맛, 포도맛 등 3가지 맛이 있으며, 포도맛은 우선 1.5L 페트만 선보인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ml 1000원, 500ml 페트 1500원, 1.5L 페트 2200원 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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