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불황엔 매운맛! '하바네로 짬뽕' 열흘만에 매출 1억



이마트가 자체상표 제품 '도전 하바네로 짬뽕'이 출시 10일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달 30일 기준으로 2만5000여 봉지가 판매되면서 1억2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같은 기간 유명 업체의 A짬뽕과 B짬뽕이 각각 1억4500만원, 55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을 감안하면 PL제품으로서 상당한 선전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도전 하바네로 짬뽕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매운 라면 1탄 '도전 하바네로 라면'이 3개월 만에 매출 10억을 달성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자 후속 출시된 제품으로, 이마트는 '하바네로 컵라면'도 출시해 매장에 특별존을 마련했다.

조기준 이마트 대용식 바이어는 "장기 불황으로 매운맛 트렌드가 길게 이어지고 있다"며 "추후 라면 뿐 아니라 매운 스낵도 개발해 하바네로존을 더욱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