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한경희뷰티, 미국 홈쇼핑 완판 제품은 '패션 가발'



한경희 뷰티가 미국 시장 진출 일주일 만에 패션 부분 가발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의 초도물량 1000세트를 완판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제품은 천연 인모에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을 입힌 헤어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지난달 18일 MBC 아메리카 홈쇼핑을 통해 미국시장에 첫 선을 보인 뒤 1000세트가 모두 판매되면서 일주일 만에 7만5000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한경희뷰티 관계자는 "현지에서 추가 주문 문의가 폭주해 긴급 항공 배송으로 물량을 공급하고 있다"면서 "이 같은 추세라면 상반기 예상 매출인 30만 달러(약 3억4000만원)를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