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대한항공 '80초간의 세계일주' 광고 올해의 광고상

대한항공이 5일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서강대 마태오관에서 열린 '제 20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80초 간의 세계일주' 광고로 옥외광고 부문에서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대한항공 '80초 간의 세계일주' 광고는 서울역 공항철도 역사 내에 설치된 옥외광고로 대한항공 전세계 취항도시의 랜드마크를 에스컬레이터 양쪽에 윈도우 페인팅 기법을 사용해 래핑했다.

특히 공항철도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80초가 소요된다는 점에 착안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세계 곳곳의 가고 싶은 여행지를 보여주며 여행에 대한 기대와 즐거움을 특색 있게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