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산토리 맥주 퀴즈 맞히고 '프리미엄 몰츠 글라스' 받자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와 메트로신문이 함께 진행 중인 '봄날의 벚꽃' 이벤트가 맥주를 제대로 즐길 줄 아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의 전용잔인 '몰트 글라스' 때문이다. 몰트 글라스는 프리미엄 몰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맥주잔으로 S자 형태의 곡선 모양이 잔 입구로 거품을 모아주면서 맥주의 향이 잘 퍼질 수 있게 돕는다. 산토리 측은 "몰트 글라스를 이용하면 더욱 제대로 된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고 귀띔했다.

'봄날의 벚꽃' 이벤트는 21일까지 메트로신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 더 프리미엄몰츠' 의 빈칸에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몰트 글라스를 증정한다. /권보람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