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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사회일반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3년연속 '최고' 평가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은 18일 한국능률협회(KMAC) 주관 서비스품질 평가(KSQI)에서 공공부문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증됐다.

이번 조사는 공공기관·금융·통신 등 35개 산업 219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한 것으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2월까지 16개 항목에 대한 전문가 조사를 거쳐 90점 이상 획득 시 우수 콜센터로 인증된다.

건강보험고객센터는 업무 분야별 전문 상담 그룹 운영, 공공기관 최초 CRM(고객관계관리)센터 운영 등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와 표준화된 상담 품질 제공으로 국민 만족도 제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