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자동차 브랜드 가치 1위 BMW-그랜저

'그랜저'와 'BMW'가 각각 국산·수입차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꼽혔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올해 1분기 BSTI(Brand Stock Top Index) 조사 결과 현대차의 그랜저가 878.9점을 얻어 국내 자동차 중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대형차 중에서는 제네시스(798.8점), 알페온(794점), K7(752.5점), SM7(676.4점)이 차례로 그 뒤를 이었다.

중형차 부문에선 쏘나타(853.6점)로 1위에 올랐다.

수입차 부문에선 BMW가 881.5점을 얻으며 국내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1위를 차지했다. 캠리가 855.6점으로 그 뒤를 따랐고 이어 벤츠(831.2점), 렉서스(794.2점), 아우디(792.1점) 순이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