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약은 약사에게 이직은 잡코리아에서’ 월간 베스트 광고 선정



취업포탈 잡코리아의 광고 캠페인 '효과빠른 잡코리아' 시리즈가 한국광고협회 선정 4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에 뽑혔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상은 크리에이티브만을 기준으로 평가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월간 베스트 선정은 매월 한달 동안 집행된 TV광고물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이번 광고는 회사에서 겪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약으로 치료한다는 컨셉으로, 잡코리아가 직장인들의 이직을 돕는데 빠른 효과를 발휘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광고 마지막에 '효과빠른 잡코리아, 약은 약사에게 이직은 잡코리아에서'라는 의약품 슬로건을 연상시키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국명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