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김새롬 폼 나는 스마트TV 알린다

방송인 김새롬과 신인 배우 단우가 '폼 나는' 스마트TV를 알린다.

태광그룹 계열 국내 최대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똑똑한 기능을 갖춘 TV 'T-broad Smart Cable TV'의 홍보 모델로 배우 김새롬과 단우를 발탁했다.

김새롬은 티브로드 디지털방송의 화려한 변신을 담은 '폼나는 TV 디자인' 편을 맡아 'TV도 패션이야!'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단우는 고객맞춤 콘텐츠 추천, 이전 채널 4개 자동기억, 콘텐츠 검색 등 티브로드 디지털방송의 스마트한 변신을 담은 '폼나는 TV 기능'편의 주인공으로 '이제 TV도 전략이다'라고 소개한다.

김새롬 편부터 케이블TV채널(PP)과 지역채널 등을 통해 먼저 공개된다. 폼 나는 디자인의 UI화면 영상과 함께 새롭게 변한 디지털방송 서비스를 티브로드 가입자라면 즐길 수 있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티브로드는 디지털방송 가입자가 새롭게 변경된 UI를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돕는 2편의 동영상도 함께 제작했다.

티브로드 홈페이지(www.tbroad.com)나 디지털방송 홍보채널(911번)을 통해 '폼 나는 TV 전화통화 편'과 '폼 나는 TV사용안내 편'을 시청하면 기능을 상세히 알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