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사은행사를 5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상품 교환권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홈페이지(www.wtm21.com)와 공식쇼핑몰(www.tmstyle.co.kr)에 회원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CGV영화티켓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공식쇼핑몰 구매시 10% 즉석할인 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단지만 지참하도 생필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모든 매장에서(이마트,CGV제외) 당일 5만원, 3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천원,1만원,2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사은행사장에서 지급하는 쿠폰에 스탬프를 찍으면 상품교환권 증정행사와 중복으로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다.
증정행사와 별개로 다양하고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1일부터 26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명물인 가구박람회도 열린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층 가구명품관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어린이 가구는 물론, 대형가구 사무용가구 등을 최대 45%까지 할인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중 주말인 4일,5일과 11일,12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가행사도 열린다. 주말 5시에 진행되는 타임이벤트를 통해 TV, 냉장고와 같은 대형가전과 세탁기, 전기밥솥 같은 생활가전, 카메라, 노트북 등을 현장에서 지급하는 쿠폰을 발급받아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양승원 홍보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온 가족이 즐길만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행사 기간동안 온·오프라인으로 저렴한 쇼핑과 다양한 행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