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는 화목한 가정을 이룬다는 말이 있다. 가정의 달인 5월, 하나의 가족을 이루고자 하는 두 사람을 위해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결혼식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it' 웨딩 시스템을 선보였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it' 웨딩 시스템은 전문 코디네이터가 직접 관리하는 고객 맞춤형 메뉴를 제공한다. 여기에 품격 있는 홀 데커레이션과 리셉션 스타일링 등 세심한 서비스를 더해 예비 신랑·신부에게 잊을 수 없는 최고의 날을 선사한다.
호텔 3층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볼룸은 고품격 연회장으로 최대 1200명 규모의 예식을 치를 수 있다. 4층의 유니버설 홀은 200명 안팎의 하객과 프라이빗한 파티 형식의 하우스 웨딩이나 예식 후 피로연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르네상스 호텔 관계자는 "대형 화이트 커튼과 크리스털 장식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볼룸은 웅장하면서도 우아한 웨딩을 계획하는 커플들에게, 가족적인 분위기의 유니버설 홀은 차별화된 감동 웨딩을 원하는 커플들에게 추천한다"고 귀띔했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조리장들이 재료의 맛을 살려 세심하게 준비한 웨딩 메뉴는 웨스턴·인터내셔널 웰빙·중식 크게 3가지로 나뉜다. 각각의 타입은 1인당 7만원부터 최대 12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예식을 진행할 경우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에 따라 미화 1달러당 3포인트(최대 5만 포인트까지)가 적립된다. 이 포인트는 전 세계에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에서 무료투숙·객실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파·골프·다이닝 서비스 등을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포인트 대신 30여개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로 대신 적립하는 것도 가능하다. 문의: 02)2222-8600 /권보람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