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NH농협손해보험, 대표 브랜드‘헤아림’선포



NH농협손해보험이 회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헤아림'과 브랜드 슬로건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를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브랜드 헤아림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한다'는 의미로 마음씀이 남다른 기업,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기업이라는 농협손해보험의 목표와 의지를 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