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종석의 도서관 순정 담은 '나랑드 사이다' CF 화제



'대세' 이종석의 순정 에세이를 담은 '나랑드 사이다' CF가 화제다.

여자 친구가 도서관에서 잠든 모습을 조심스럽게 바라보는 이종석의 모습을 나랑드 사이다의 깨끗한 이미지와 매치해 만든 이 CF는 방영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4만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온라인에 공개했던 15초, 30초 버전 이외에 풀 버전을 추가로 공개하며 호응에 화답했다.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김선우 브랜드매니저는 "나랑드 사이다의 무칼로리, 무설탕, 무색소, 무보존료 특징을 정서적 교감으로 표현한 이번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CF 방영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나랑드 사이다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권보람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