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에일리, 필리핀관광청 인터렉티브 무비 주인공



필리핀관광청이 '필리핀 2박 3일 여행' 인터랙티브 무비 모델로 가수 에일리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12일 포털사이트와 SNS를 통해 공개되는 인터랙티브 무비는 필리핀 마닐라의 이색적인 관광지를 담았다. 영상 곳곳에 사용자가 상호 교감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요소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무비의 주인공인 에일리는 '셀카가 예쁘게 나오는 장소' '쇼핑과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장소' '최강 홀인원 장소' 등 이색적인 장소를 '에일리 스팟'으로 선정해 소개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국적인 마스크와 개성이 강한 음색으로 사랑 받는 에일리가 필리핀의 이미지를 대변하기 적합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히면서 "에일리를 통해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