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팔래스호텔 '서머 웨딩 초이스' 진행
반포동에 위치한 부티크 비즈니스 호텔 서울팔래스가 '썸머 웨딩 초이스(Summer Wedding Choi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예식일 기준 이달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하객 200명 이상 예약 시, 웨딩 코스메뉴 10% 할인, 클로리스 꽃장식 10%할인 등 실속 넘치는 특전이 제공된다. 와인 50% 할인, 음료 100병, 포토테이블, 피아노 3중주, 웨딩카 패키지 중 원하는 혜택 3가지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식 당일 또는 전일 객실 1박(조식2인 포함)을 비롯해 웨딩홀과 빔 프로젝트 무료 대여, 얼음조각, 웨딩케이크, 혼주용품, 특수연출 무료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다양한 감성을 담은 '4홀 4색' 연회장
서울팔래스는 그랜드볼룸(420석), 다이너스티홀(330석), 로얄볼룸(150석), 스카이볼룸(150석) 총 4개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접근 동선을 갖고 있어 하객이 섞일 염려가 없다. 특히 그랜드볼룸과 다이너스티홀은 단독 입구를 통해 입장하므로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예식이 가능하다.
홀 내부는 대리석을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로 꾸며졌으며, 버진로드 양 옆은 수국과 스토크로 꽃길을 만들어 신부 입장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테이블은 카라와 백색 마르샤, 핑크빛 부르트 장미로 수놓아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로얄볼룸은 원목으로 꾸며져 따스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12층에 위치한 스카이볼룸은 양쪽 유리벽을 통해 하늘과 맞닿은 전망을 선사한다. 두 연회장 모두 100~150명 소규모 홀인만큼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하우스 웨딩과 애프터 파티를 즐기기 적합하다.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안심 코스 요리'
국내외 유명 특급 호텔을 거친 셰프가 만든 안심 6코스 요리는 결혼식을 빛내는 또 다른 하이라이트다. 파프리카 드레싱을 끼얹은 닭가슴살 대하 요리를 시작으로 달콤한 고구마 스프, 쌉쌀하면서도 상큼한 로메인 샐러드, 부드러운 육질과 적당한 육즙이 조화를 이룬 안심스테이크, 깔끔한 맛의 블루베리 무스케이크와 커피로 이뤄진 웨딩 코스메뉴가 가장 대표적이며, 6만원부터 11만원까지 다양한 메뉴의 양식 코스요리가 마련돼 있다.
◆평생 특권을 무료로 즐겨라 ' W-Prime 멤버십'
서울팔래스에서 예식을 진행하면 무료 평생회원이 될 수 있는 'W-Prime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회원에게는 웨딩 기본 특전 외에도 13만원 상당의 스톤플레이트 뷔페 2인 쿠폰과 객실료 50%할인 쿠폰 1매, 객실료 30% 할인, 상견례 진행시 와인 1병 제공, 식음료 10% 할인,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10% 할인, 자녀 백일 및 돌잔치와 양가 부모님 생신 등 본인 및 직계 가족모임 행사 시 식음료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팔래스 연회판촉팀 성자영 팀장은 "서울팔래스 웨딩은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는 1:1 개별 맞춤식 웨딩 콘셉트로 만족도가 높다"면서 "올해는 특히 홀마다 다른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강화해 선택의 폭을 늘릴 계획이며, 데코레이션을 보강해 더욱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디자인 웨딩'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문의:02) 2186-6869 /권보람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