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동방신기 日 새싱글 첫주 14만장 판매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발표한 37번째 싱글 '오션'으로 오리콘 주간차트 2위에 올랐다.

12일 출시된 이 앨범은 첫날에만 8만8428장이 팔렸고, 한 주간 14만872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션'은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니혼TV의 '폰!' '뮤직드래곤' 등 4개의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6월 테마곡으로 전파를 타고 있다. 발라드 '웨딩드레스'는 모바일TV 방송국인 비티브의 드라마 '최고의 프러포즈' 주제가로 선정됐다.

한편 일본 돔투어를 진행 중인 동방신기는 8월 17~18일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13 타임'의 피날레 공연을 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