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꼬리 월급에 일도 힘들어 녹초
50대 중반도 새로운 도전 가능해
광질이 남자 58년 1월 28일 음력 벽 3시~5시
Q:열혈 팬입니다. 실업자로 다시 직장 잡은 지 약 3개월 되었는데 급여는 박봉을 각오했지만 100% 육체적 노동이라 나이가 있어서인지 퇴근하면 녹초가 됩니다, 아울러 직원들도 개성이 넘 강해서 친해지기가 힘드네요. 경제적으로 여건이 안 되셔 동생이 모시고 있는 아버님을 언제 모실 수 있는지요.
A;역마살로 항상 분주 다망 합니다. 다정 다감 하고 적응력이 바르지만 다정이 병이 되어 내 것을 주고도 좋은 소리를 못 듣습니다. 사주용어로 갑목(甲木)이 기토(己土)를 항상 생각하니 재물에 대한 집념은 있지만 운이 못 따르니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자의든 타의든 재성(재물)과 관성(직장)이 여의치 못한데 50대 중반을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건축계통의 생산 기술자격을 획득하여 다시 시작 하십시오. 2014년 이후는 경기도 회복되고 다음 해 부터는 재물의 여유도 생기므로 넉넉한 삶이 아니라 할지라도 그동안 열심히 살았으니 훌륭하신 분입니다. 경제나 부모님에 대해서는 질문을 다시 적어 올려 추가상담 신청하십시오.
땡처리 노점상과 잦은 다툼 골치
올해안에 옷가게 접고 새길 모색
hynin 여자 52년 5월 24일 음력 오전
Q:메트로 '사주 속으로'를 보면서 생활에 귀감이 되므로 저도 용기를 내서 상담 의뢰 합니다. 조그만 의류가게를 하고 있는데 경기가 안 좋고 제 가게 주위에 땡 칠이 옷장사가 노점상을 불법으로 벌려 놓고 있어 싸움이 잦고 관절과 몸도 아프고 남편과도 가면부부 쇼윈도 부부로 지내고 있습니다.
A:'밤하늘에 별'과 같은 형상으로 바쁘고 일이 많은 가운데 재물이 있고 빈심(貧心)이 강한 것은 공망을 맞았기 때문입니다. 이해심이 깊으면서도 수화(水火)가 서로 전쟁을 하고 있으니 조급하고 여자는 나이가 들수록 남성화 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대인 관계를 해야 스스로 불행을 자초 하지 않게 됩니다. 남편이 도와주고 있어도 귀하는 산소의 귀함을 모르고 사는 것처럼 존재감이 없으며 그로인한 불화가 자신을 옥죄고 있습니다. 의류 사업은 사향 길에 접어들었으며 현재 나이도 있으니 2013년 음력 10월전까지 접으십시오. 지면상 부족하니 궁금하신 내용을 다시 하나하나씩 적어 신청하시면 계속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