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T스토어 장기하-가인 컬렉션 매력





장기하, 가인 등 개성 있는 모델 4인을 앞세워 새롭게 전개되는 T스토어의 '스타 컬렉션' 캠페인이 화제다. T스토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기존의 '앱 마켓'에서 한 단계 확장된 '콘텐츠 스토어'로서의 포지셔닝을 굳혀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단순히 필요한 앱을 내려받기 위한 도구가 아닌,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겠다는 설명이다.

TV방송, 영화, 음악, e-북, 만화 등의 콘텐츠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앱으로 구성된 스타 컬렉션은 이들 콘텐츠를 모델이 가지는 독특한 개성으로 통합해 매력적인 패키지 상품으로 재탄생 시켰다.

장기하의 '독특하며 독창적인' 컬렉션, 가인의 '시크하고 시건방진' 컬렉션 등 이름만 들어도 모델의 이미지가 연상되는 콘텐츠 컬렉션들은 매주 새로운 상품 구성으로 교체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