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차세대 광고인 모여!···‘이노션 멘토링 코스’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차세대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재능을 기부하는 '이노션 멘토링 코스(INNOCEAN Mentoring Course, IMC)' 시즌3를 실시한다.

IMC는 차세대 광고인을 육성하기 위해 창의적인 대학생(멘티)을 선발한 뒤 사내 광고기획, 마케팅 전문가(멘토)와 팀을 이뤄 광고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고 장학금을 지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노션은 광고에 대한 열정을 지닌 4년제 대학 2~3학년을 대상으로 25~30일 서류신청을 받은 뒤 면접을 거쳐 최종적으로 약 35명을 선발, 7~8월 8주간 멘토 스쿨 프로그램인 'IMC 시즌3'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대학생은 이노션의 광고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에게서 실전 업무지도를 받고, 광고이론 및 실무에 관한 특강에 참여하면서 주어진 과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경쟁을 거쳐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우승팀과 함께 수료자 전원에게 장학금을 수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이노션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innocean)을 통해 사회적 기업 리스트를 확인하고 함께 하고 싶은 기업을 선정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