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핫써머 블루캐니언 이벤트 1차 당첨자 발표
메트로신문이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과 함께 애독자 여러분을 시원한 여름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7월 30일까지 메트로신문 홈페이지(www.metroseoul.co.kr)에 가족·친구·연인과 떠났던 여름 여행 사연을 사진, 주소, 연락처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종일 입장권(1인 2매)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자 신문으로 발표되며 매주 5명씩, 총 30분의 애독자를 선정합니다. 당첨자는 메트로신문사를 방문해 종일 입장권을 찾아가면 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당첨자 명단
◆한지* (사진)
지난겨울 가족들과 함께한 여행 사진입니다. 마침 이곳도 블루캐니언이었네요~^^ 사진 찍는 이모부인 제게 물을 끼얹는 조카들의 표정이 참 익살스럽고 재미있어서 올려봅니다. 가족과의 여행은 늘 설레고 즐거운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윤미*
휘닉스파크 블루 캐니언 꼭꼭 가보고 싶어요. 전 워터파크 솔직히 작년에 첨 가 봤어요. 30대 후반인데…. 2013년 3월은 우리 결혼10주년이고 7월은 신랑 생일입니다. 울 가족 모두 같이 가고 싶어요.
◆김경*
지인들과 함께 2009년 휘닉스파크에 놀러갔었는데, 전 그때 쌍둥이를 임신 중이라 우리 부부만 근처 관광지를 돌아다녔어요. 쌍둥이 아들 둘이 8월에 태어나서 그런가 물을 엄청 좋아합니다. 매일매일 목욕탕 욕조에 물 받아서 놀아도 질려하지 않거든요. 올 여름 블루캐니언 간다면 아이들이 눈이 휘둥그레질 것이 분명합니다.
이밖에 이윤* , 박성* 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