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롯데호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부문 1위

▲ 한국표준협회 인증 KS-SQI 호텔 1위 수상을 기뻐하는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왼쪽에서 세번째)와 직원들



롯데호텔이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한 2013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호텔 부문에서 롯데호텔이1위를 차지했다.

27일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서 롯데호텔은 총점 85.1점으로 호텔부문 1위, 전 산업군에서 3위를 차지했다. 호텔부문 2위에는 힐튼호텔(84.6점), 3위에는 조선호텔(84.5점)이 올랐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는 "이제 롯데호텔은 명실공히 서비스 품질 측면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로서 인정받고 있다"면서 "이번 KS-SQI 인증을 글로벌 리딩 호텔그룹으로 도약하는 초석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로 국내 서비스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로 올해는 71개 부문 295개 기업·기관이 조사 대상에 올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