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이 여름휴가를 떠나는 커플 고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6일 단 하루, '문라이트 서머 S 패키지'(50만~56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1박을 이용하는 커플 고객에게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제주 자연산 생선회와 해산물 요리·그릴에 직접 구운 바비큐·여름 특별 보양식 '한라산 불로탕'·딤섬·수제 베이커리 등 즉석에서 조리한 자연주리 요리를 제공하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이용권(18만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특전은 선착순 마감된다.
12일부터 9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제주신라호텔의 '문라이트 서머 S 패키지'에는 본관 산전망 수페리어 객실 1박을 비롯해 2인 조식, 익스프레스 체크인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자정까지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을 투숙 중 횟수에 관계없이 무제한 입장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앞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문라이트 캐리비안 파티'가 열려 화려한 테크닉을 선보이는 세계 정상급 캐리비안 아티스트의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낮에는 뜨거운 태양아래 해수욕을, 밤에는 은은한 별빛을 벗 삼아 영화 감상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패키지 투숙객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나이트 비치 시네마의 영화는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상영한다.
5층에 위치한 라운지 S에서는 자정까지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최대 6시간 자동차를 빌릴 수 있는 S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특별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름다운 숨비 정원에서 색소폰 라이브 연주로 영화음악을 감상하며 세계 와인을 즐기는 시네마 와인파티 2인 입장권, 레저전문직원 GAO와 함께 고요한 숲길을 걸으며 제주의 여름밤을 만나는 문라이트 트래킹 2인 무료, 객실 인터넷 무료이용 등이 포함된다.
문라이트 서머 S 패키지 외에 16일 '문라이트 서머 패키지' 1박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선물로 주어진다. 문의: 1588-1142 /권보람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