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청하 '맑고 깨끗한' 새 라벨 공개



롯데주류가 16일부터 라벨을 변경한 '청하'의 새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뉴얼된 라벨은 흰 바탕에 수묵화 기법으로 한자 '淸'을 그려넣어 산뜻함과 시원함을 강조했다. 롯데주류 측은 청하의 '맑고 깨끗한 맛'을 강조하고 젊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라벨을 교체했다고 밝혔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는 저도주를 대표해 온 브랜드"라면서 "앞으로도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장수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