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샘표 수출용 장(Jang) '레드닷 어워드' 수상



샘표의 수출용 장(Jang) 제품 4종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상은 제품과 소비자와의 의사소통을 효과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한 제품에 부여되는 상이다. 올해는 총 43개국, 6800여 개 작품이 출품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수출용 장(Jang)은 자연발효와 식물성 식품이란 점에 주목해 '자연'과 '건강'을 컨셉트로 승부했다. 특히 장을 처음 접하는 외국의 소비자들이 제품 디자인을 통해 장의 맛을 상상할 수 있도록 맛을 상징화한 부분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레드닷 어워드 수상작은 제품에 레드닷 로고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박물관과 온라인 갤러리에 작품이 전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