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힐링음료 '네이처티' 조윤희가 첫 입맞춤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조윤희를 '네이처티'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최근 밝혔다.

합성첨가물과 합성색소를 넣지 않은 네이처티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음료로 240ml 캔 제품 기준 45Kcal의 저칼로리 제품이다. 광고로 방송되기에 앞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네이처티는 녹차에 과즙을 더해 산뜻하고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최근 '몸과 마음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네이처피플들이 즐겨 마시는 음료'를 컨셉트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조윤희는 자신의 소장품인 하얀색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입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광고 촬영 관계자는 "7월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와중에도 조윤희의 생기발랄함 덕분에 즐거운 촬영을 할 수 있었다"면서 "네이처티의 '있는 그대로, 자연 그대로'를 추구하는 이미지가 1호 네이처피플 조윤희의 매력으로 잘 표현됐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