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가리지 않고 일해왔는데
농업이나 자연에 관심 가지길
성수홍 남자 41년 6월 15일 음력 오전 9시
Q:저는 정말 여자 복이 없는 남자입니다. 지금까지 무슨 일이든 가리지 않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앞으로 저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A:직업이 쇠지(衰支)에 있으면서 역마와 합을 하고 있으면 '평양감사도 저 싫으면 그만'이라는 속담처럼 좋은 직장을 스스로 그만두기도 하며 일정한 직업 없이 떠돌이 생활을 합니다. 금전이 모이지 않으며 여자운도 박한 것입니다. 자기 이익도 없이 독단적인 기질과 강인함이 있으니 늦게나마 농업이나 자연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육친(가족)이 희소하여 고독하며 자연과 연관된 역학에 인연이 있습니다. 진로를 바꾸기보다 공부하는 것으로 건강에 좋고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고 내 사주를 알면 사람이 두려울 것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집착하는 것이 사람의 생리인데 좋은 방향으로 생각할 수밖에요. 다음에 다시 상담 신청하세요.
금전·유학문제 해결이 안돼요
지출 최대한 줄이면 전화위복
블루코발트 남자 68년 6월 18일 오후 11~12시
Q:심적인 방황의 원인이 금전적인 부분도 일부 있기 때문에 금전적인 부분이 해결되어야 방황도 끝날 것 같습니다. 아내와 아이들을 유학 보내려고 수속을 밟고 있는데 진행이 잘 되지 않고 있습니다. 금전적인 문제와 가족들의 유학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A:2016년까지 재물의 상실감으로 인해 심신의 안정감이 떨어집니다. 2013년 음력 8~9월에 지출 문제가 생겨 계획이 다소 변경되며 2014년에는 직장에서 존재감이 약화됩니다. 행복의 조건은 사랑이라고 하는데 이럴 때만큼은 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품위유지비를 줄이고 지출을 줄이고 또 줄여보십시오.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나무가 짝을 이뤄 숲을 이루니 2018년이 되어야 어려웠던 일이 전화위복이 되어 새로운 계획이 성사됩니다. 작은 성공이라 할지라도 성공의 비결은 계획에 있습니다. 서류의 진행은 2013년 음력11월에 안되면 2014~2015년 가족 간에 진통이 예상되니 무슨 일이든 신중하게 대처하세요.
2013년 7월 26일 금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