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업종 회사 그만두고 싶어
2016년 목표 공무원 도전할만
천하제일행운아 남자 88년 5월 25일 양력 오후 1시30분
Q:대학에서 금속공학을 전공했고 지금 하고 있는 일도 금속 관련 업종입니다. 하지만 지금 하는 일이 적성에 안 맞습니다. 공무원을 하고 싶은데 저에게 잘 맞을지 궁금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어떤 직업을 선택하는 게 좋을까요.
A:생시가 오후 1시30분이라면 하관이 빠를 수가 있는데 턱 선이 강하지 않다면 뭘 하든 결과가 좋지 않습니다. 물론 이론이 그렇다는 것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젊은 시절부터 미래를 위해 대비한다면 작은 노력들이 하나하나 쌓여 운의 흐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험은 2016년을 목표로 준비하십시오. 황금기는 34세 전이며 35~44세에는 일을 열심히 해야 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44세가 지나면 다시 전성기가 옵니다. 이렇듯 돌고 도는 것이 인생사입니다. 합리적인 것이 장점이지만 결벽증이라고 할 정도로 매몰차게 선을 긋다 보면 자신에게 손해가 될 수 있고 걷잡을 수 없이 하강세를 탈 수도 있습니다.
돈벌이 시원찮아 이직 고민 중
복과 행운이 따르는 부자 사주
비바람눈태양 여자 84년 2월 18일 양력 오후 3시
Q:배우는 걸 좋아하고 현재 콜센터 상담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1년 전부터 벨리댄스에 관심이 생겨 공연도 준비 중입니다. 옷 입는 스타일이나 액세서리에도 관심이 많아 옷가게를 하고 싶었던 적도 있고요. 돈벌이가 시원찮다 보니 다른 직업에 한눈을 팔게 됩니다.
A:녹마동향(綠馬同鄕)으로 노력 이외에 복록과 행운이 따르는 부자의 사주입니다. 생일지가 '어둠과 밝음'이 공존하는 상으로 극과 극을 달릴 수 있으니 돈 버는 방법을 생각하십시오. 2014년 9월까지는 심신이 분주한 가운데 산만하지만 그 시기가 지나면서 재물에 대해 생각을 바꾸게 됩니다. 벨리댄스나 다른 일은 취미로 하면서 부동산 공부를 하고 건축에 대해 연구하십시오. 미모가 뛰어나니 대외 활동에 주력하고 34세 이후부터 운세가 펼쳐지니 그때 직업을 바꿀 수 있도록 역량을 키워나가세요. 실증을 잘 내는 유형임을 인식하고 구추방해(九醜妨害)하여 차후 연애사로 가정의 풍파가 암시됨을 참고하십시오.
2013년 9월13일 금요일
김상회 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