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 친구 보면 자신감 잃어
친구랑 소개팅 같이 가면 낭패
애교쟁이yj 86년 4월 15일 오전 9시 25분
Q:올해 28살입니다. 친구들이 시집 가고 아이 낳아 기르는 모습을 보면 "나는 지금까지 무엇을 했나. 내 사주에는 남자가 없는 건가"하며 한숨만 나옵니다. 요즘 들어 자신감이 점점 줄어들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이 두렵습니다. 결혼은 할 수 있을까요.
A:남자운이 없다고 해서 한심스럽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노력하면 해결됩니다. 지난 2011년 결혼운이 있었는데 기회를 놓친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2014년에 쥐띠와 연분이 되는데 소개팅이나 선을 보러 나갈 때는 친구와 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사업보다는 정기적으로 봉급을 받는 직장생활을 해야 하며 교육계와 인연이 있으니 한 우물을 파면서 열심히 하십시오. 2014년부터 또 다른 학구열이 생기는 시기가 되는데 도서관 다니다 인연을 만나기도 하니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번 달부터 소지품 분실 우려가 크고 오르막길이나 내리막길에 스마트폰만 바라보다 치아를 다치기도 하니 유념하십시오.
언제쯤 반쪽을 만나게 될까요
내후년께 결혼운 있지만 주의
손작가 여자 85년 3월 25일 음력 오후 4시5분
Q:결혼 적령기가 되어 갑니다. 언제쯤 좋은 남자를 만나서 결혼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선생님께서 결혼생활이 불편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 좋지 않은 운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귀띔해 주셨으면 합니다.
A:유난히 외로움을 타는 사람이 있는데 사주가 유약하거나 비단실처럼 섬세한 사람들이 그런 유형입니다. 언어 상담 학원을 다녀보십시오. 남녀 불문하고 누군가를 만나서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자신의 감정을 오버하지 않는 습관을 익힐 수 있습니다. 운(運)이란 움직이는 자동차처럼 자신의 기운이 강하면 바꿀 수 있고 운이 없다면 자동차가 기름이 없어서 움직이지 못하듯 오도 가도 못하게 됩니다. 귀하의 음성이 맑지 않고 힘이 없는 경우라면 불행해지고 2015년부터 결혼운이 있으나 운에서 충형살(沖刑殺)을 맞아 남자로 인한 고통을 받고 신음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운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은 다음에 상담 신청 하세요.
2013년 9월 25일 수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