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적 남자도 안 보이네요
소개팅 하다보면 내년에 결혼
전지현모드 여자 85년 7월 3일 양력
Q:서른 살이 다 돼 가는데 2년째 남자친구가 안 생겨 고민입니다. 주변에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생물학적 남자'조차 없네요. 제 애정운에 무슨 문제라도 있는 건가요. 왜 이런 건지 이유를 알려주세요.
A:사람은 누구나 장점과 단점이 있는데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단점을 알고 그것을 줄이는 노력을 하면서 장점을 살린 사람들입니다. '초목이 물을 만난 격'이므로 기본적으로 영리하고 2017년 지나면서 운기가 화창합니다. 내심은 여려서 지구력이 약하고 생일에 순수함과 도화를 놓아 낭비에 빠질 우려도 있기에 귀하보다는 나이가 많고 기반이 닦아진 연장자를 만나는 것이 서로에게 인연이 된다고 봅니다. 2018년 연분이 있어 성혼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때면 34세라 다소 늦는 게 마음에 걸리네요. 갈수록 눈은 높아지고 초조한 마음이 커질 수 있으므로 이번 달부터 소개를 받아 2014년 11월에 가도록 힘쓰십시오.
결혼 때문에 대학 휴학했는데…
교육자 사주라 유아교육 적합
꽃임이 여자 89년 3월 10일 음력 오후 3시
Q:대학(유아교육학 전공)을 다니다 결혼 때문에 휴학하고 지금은 네일아트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유아교육 공부를 계속해 어린이집 관련 일을 할지, 네일아트를 할지 고민 중입니다. 두 살배기 아들이 있는데 자녀운도 궁금합니다.
A:여러가지를 배우는 것은 발전을 위해 좋은 점입니다. 하지만 뭔가를 배울 때마다 적응력은 뛰어나지만 가지 많은 나무처럼 분주하고 내면의 변화가 많아 선택한 직업을 잘 지키지 못하는 사주라 아쉽습니다. 성공하려면 이런 점을 고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관귀학관(官貴學官)으로 지혜가 밝으니 교육자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대학 공부를 마치세요. 순진순백의 사주라서 적은 급여가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유아교육 관련 업무가 적합합니다. 10년 후 모습을 그려본 뒤 목표를 정하고 직업을 결정한다면 미래가 더욱 밝아질 것입니다. 신병살로 신경쇠약 질환에 걸릴 수 있으니 유의하고 조깅을 일상화 하십시오.
2013년 9월 27일 금요일
김상회 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