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SK텔레콤-CJ올리브영, "통신과 헬스&뷰티 스토어가 뭉쳤다"



이동통신 대리점과 헬스&뷰티 스토어가 한 데 뭉쳤다.

SK텔레콤은 국내 최초로 이동통신 대리점과 헬스&뷰디 스토어가 한 공간에 결합된 신개념 유통매장 'T월드+올리브영'을 서울 강남구 압구정역 인근에 7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T월드+올리브영'은 198㎡ 규모로 휴대전화를 판매하는 T월드, 건강·미용용품을 판매하는 올리브영, 양 매장 제품 체험을 위한 '공용 존'이 한 공간에 물리적 구분없이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신 유행하는 건강·미용용품이나 스마트폰을 구입하거나 '공용 존'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하는 등 한 층 편안한 분위기로 상담·구매·가입이 가능하다.

SK텔레콤과 CJ올리브영은 각 매장이 상승효과를 일으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헬스케어 서비스 등 융합 상품 판매 채널로 활용하기 위해 매장 결합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올리브영은 고객이 제품을 상담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T월드는 올리브영에 주로 방문하는 20~30대 여성 고객이 휴대폰 상담 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부가 이익도 기대할 수 있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T월드 카페와 같은 혁신적인 유통매장이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으면서, 형식을 깨는 새로운 매장에 대한 성공을 확신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개성 넘치는 유통매장을 확장해 통신 유통망 혁신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