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야구를 즐기는 야구팬이 증가하면서 어떻게 하면 개성을 살린 야구장 패션을 뽐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그러나 야구장의 엄청난 인파와 열띤 응원, 먹거리들을 생각한다면 지나친 멋내기는 금물이다.
다리 F&S가 처음 국내 유통을 시작한 이탈리아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zerorh+는 '퓨어 스포팅 럭셔리'라는 콘셉트 아래 스포츠 글라스와 패션 트렌드를 접목해 야구장 패션으로 제격이다. 독창적인 형태로 스포츠 스타, 연예인 등 입맛이 까다로운 트렌드세터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어느 장소에서도 최고의 시야를 보장해주는 포뮬라 제품(Formula RH730)의 프레임은 헬리콥터의 프로펠러 소재로도 쓰이는 하이렉스 소재를 사용, 높은 온도와 낮은 온도에 강한 내구성과 뛰어난 탄력성을 자랑한다. 또 유연한 움직임이 가능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헬멧을 착용하는 카레이서와 오토바이 라이더, 스노우 보더에게도 알맞다.
렌즈는 빛의 환경 변화에 따라 자동적으로 컬러를 변화시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깨끗한 시야를 확보해준다. 스포츠 글라스에서는 최고로 손꼽히는 NXT 렌즈 사용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레드블로드 아이웨어 모델 라인은 사이클링·요트·산악스포츠 등 모든 아웃도어 스포츠 환경에 적합하도록 특수 렌즈 기법으로 만들어졌다. 반면 블루블로드 아이웨어 모델 라인은 일상 생활에 적합한 제품으로, 선글라스·Rx 선글라스·Rx 도수테 버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다리 F&S의 정수 차장은 "zerorh+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은 세계적인 A.D.I BOOK과 M.O.M.A(The Museum of Modern Art)에도 이름을 올렸을 만큼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브랜드"라며 "스포티하면서도 자신만의 컬러를 찾고 싶어하는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513-2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