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TV 올라잇'을 포함한 'All-IP 올라잇' 결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신규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All-IP사업을 강화한다.
KT, 유무선 결합상품 'All-IP 올라잇' 혜택강화
KT(회장 이석채)가 'TV 올라잇'을 포함한 'All-IP 올라잇' 결합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KT 고객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All-IP사업을 강화한다.
고객이 'All-IP 올라잇'에 가입하는 경우, 결합가족 모두가 기본 요금할인 이외에 다양한 추가 All-IP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지상파 실시간 채널과 국내 최다 수준인 5만5000여편의 VOD는 물론, TV와 모바일 간 편리한 이어보기를 지원하는 '올레TV 모바일'을 결합한 LTE 회선 수만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외 대작영화 및 고전명작 인기 애니메이션 1000만 관객 한국영화 등 반복시청 요구가 큰 VOD를 평생 소장해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DVD' 서비스도 결합한 LTE회선 수만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올레TV내 All-IP 혜택존에서 이용할 수 있고 레미제라블, 아이언맨, 변신자동차 또봇 등 10여편을 우선 제공한다.
이밖에 현재 KT고객에게 50GB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유클라우드'의 저장용량을 필요한 가족에게 줄 수 있는 '몰아주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All-IP 올라잇' 결합상품 가입에 따른 혜택 제공은 31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이밖에 스마트폰과 TV를 이용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TV앨범''올레TV 플레이''스마트야구중계' 등 신규 All-IP서비스 3종을 KT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TV앨범' 서비스는 유클라우드에 저장한 사진, 동영상을 가족과 함께 올레 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시간 파일변환 기능을 제공해 TV에서 대기시간 없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All-IP 올라잇 결합 고객의 경우 혜택으로 제공되는 유클라우드 몰아주기를 활용하면 저장공간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올레 TV 플레이'는 올캐스트 서비스를 통해 올레TV 모바일의 VOD를 TV와 자유롭게 이어서 볼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 보던 인기 유튜브 영상과 인터넷 기사, 웹툰 등을 TV화면으로 전송해 즐길 수 있다.
올레TV 모바일의 '스마트야구중계' 서비스는 HD급 고화질로 편파 야구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KT는 15일부터 31일까지 고객 유형별 결합혜택 맞춤정보를 확인한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3+갤럭시 기어'(3명), '간단식사 풀세트'(매일 10명)를 증정하며, SNS에 이벤트를 소문내면 소시지를 증정하는 '이제는 뭉쳐라, 다된다 All-IP 올라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윤전 All-IP추진담당 상무는 "단순 요금경쟁에서 벗어나 고객이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All-IP 서비스를 중심으로 기존 'All-IP 올라잇' 결합상품을 강화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