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이 아빠를 주인공으로 하는 '아빠와 함께하는 My HER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불황으로 남성들의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지만 자녀와 함께하는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통해 에너지가 넘치는 삶을 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아빠와 함께하는 콘텐츠인 ▲힐링:가족 참여 글램핑 경품 ▲에너지:제2회 포토 콘테스트 ▲로맨스:가을만끽 낭만여행 ▲아웃도어:아웃도어 스타일제안 등으로 구성된다.
아빠와 함께하는 온가족 글램핑 경품은 캠핑을 통해 가족간의 정을 나누고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백화점 방문고객은 누구나 무료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가족을 선발하며 뮤지컬 공연, 노르딕 트랙킹, 바비큐파티 등 다양한 가족콘텐츠를 중심으로 11월 초 강원도 홍천 지역에 있는 글램핑 전문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2번째 열리는 포토 콘테스트는 아빠와 자녀간의 행복한 모습 또는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면 연령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접수는 백화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총 13명을 선발해 가정용 고급 자전거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27일까지 점포별로 별도 포토존도 운영하며 주말에는 전문 사진사가 직접 사진도 찍어준다.
이밖에 '아빠와 함께하는 가을만끽 낭만여행' 프로그램을 신설해 여주 낙농체험 치즈만들기, 제천 모노레일 & 전통문화 체험 학교, 청도 아빠와 도자기 만들기 & 염색 등 가족단위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아빠와 자녀 2인 참여 기준 3만원이며 각 점포 클럽데스크에서 현장 접수를 받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자녀의 고민, 학교생활 등 많은 것을 공유하기위해 노력하는 아빠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아빠 고객이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쇼핑, 휴식 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