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못벌고 혼자 살 팔자라는데…
귀인 만나고 내후년쯤 결혼운
손백부 남자 84년 8월 26일 양력
Q:취업 전엔 이성 생각을 접었는데 취업을 하고 나니 결혼하고 싶네요. 아는 분이 말하길, 제 사주에는 재성이 전혀 없어서 돈도 많이 벌지 못하고, 처궁에 칠살이 있어서 혼자 사는 것이 좋으니 불문에 귀의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A:불문에 귀의, 칠살 등의 얘기도 상당히 논리적입니다. 심리구조가 복잡합니다만 지구력이 약해 일관성이 없어 불문에 귀의하기는 어렵습니다. 불문에 귀의한다고 해서 행복을 얻을 수도 없습니다. 사주학에는 정신과 육체가 공존하며 긍정과 부정이 있고 도덕과 부도덕함도 있습니다. 어느 방향으로 가서 무엇을 택할 것인가에 의해 행복과 불행이 갈라집니다. 2015년에 결혼운이 미약하나마 들어오니 포기하지 마십시오. 자립정신은 있고 월덕귀인의 상으로 상사, 동료의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명입니다. 어느 순간 귀인의 조력으로 큰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다음에는 태어난 시간을 꼭 적어 주십시오.
먹고살 만하지만 아직 노총각
내년에 77년생 뱀띠여성 인연
미남2 남자 70년 양력 7월7일
Q:부동산 중개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밥벌이하며 먹고 사는 데는 큰 걱정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저에게 맞는 인연이 있을까요?
A:사주팔자는 속일 수 없다거나 호랑이는 피할 수 있어도 사주팔자는 못 피한다는 말이 있듯이 사주는 누대(屢代:여러 대)를 걸쳐 내려오는 인연법에 의한 것입니다. 조상의 업보와 관계가 있으므로 있는대로 받아들이고 아는 길도 물어가듯이 대처하면 됩니다. 2014년 5월에 결혼운이 들어오며 77년생 뱀띠를 만난다면 흙과 물이 배합되어 합작된 물상으로 보수적인 성향을 띄며 천지합덕하니 총명하고 재물복이 있어 안태합니다. 사주의 특성이 나이 차가 나는 사람을 원하는데 말년이 고독하게 됩니다. 특히 음력 2, 3, 7월생을 만나게 된다면 자녀가 모정을 애타게 그리는 현상이 되니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게 됩니다.
2013년 10월 25일 금요일
김상회역학연구원
문의: 02)533-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