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럼 브랜드 '바카디',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럼 브랜드 '바카디(BACARDI)'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연다.

바카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1만명 돌파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바카디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파티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같이 태깅 및 전체 공유하기를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동반 2명과 함께 칵테일을 무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바카디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바카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지난 6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론칭된 후 최근 1만명 이상의 팬들을 확보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카디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당첨자 및 동반자 포함 최대 600여명을 초청해 오는 8일 청담동 믹솔로지 머들링 바에서 오리지널 바카디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주최한다.

바카디코리아 브랜드매니저 최민혜 과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바카디에 관심을 가져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바카디는 지속적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