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샘표,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 리뉴얼 출시



60년 발효명가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에서 자연의 깨끗함과 순수한 이미지를 그대로 담은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한 순작은 유기농 고소한 메밀차, 유기농 옥수수 수염차 등 기호차 2종과 유기농 통알곡 보리차, 유기농 통알곡 옥수수차, 통알곡 결명자차 등 통알곡 식수차 3종으로 총 5종의 제품이다.

새로워진 기호차 2종은 수확한 원료를 흐르는 물에 한 알, 한 알 씻어내는 '워터샤워시스템'을 공정에 도입해 깨끗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통알곡 식수차 3종은 갈지 않은 알곡을 그대로 볶아 더욱 구수한 맛을 내는 제품으로, 200여 가지의 까다로운 품질 및 위생 검사를 거치는 생산 과정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5종 제품 모두 자연 그대로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적용시킨 패키지 리뉴얼을 함께 단행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난 해부터 진행해온 순작 브랜드 전 제품의 리뉴얼을 완료함으로써 '순작'이 가진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노경원 샘표 순작 담당자는 "원료 선별과 공정 과정부터 엄격하게 검증해 소비자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차를 만들었다"며 "순작의 이미지에 걸맞는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로 패키지도 함께 리뉴얼해 신선한 느낌을 주려 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