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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인터파크, 터키쉬 딜라이트 백화점가 대비 40% 할인 판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이어 연인들의 사랑을 고백하는 대표적인 기념일로 자리잡은 11월11일 빼빼로 데이.

최근 빼빼로 데이에는 단순히 빼빼로 뿐만 아니라 보다 특별한 과자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인터파크에서는 최근 2주(10.21~11.04)동안 과자류 상품 중 빼빼로 네이밍을 가진 상품이 전체 매출의 43%를 차지했으며, DIY 상품인 수제 빼빼로 상품의 매출이 12%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초콜릿과 젤리류 상품의 매출이 45%를 차지하며 빼빼로 외의 이색 과자류 상품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 인터파크에서는 프랜시스 케이스의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세계 음식재료 1001'라는 서적에 901번째로 선정돼 화재가 되었던 '터키쉬 딜라이트'(7800~1만800원)를 판매 중이다.

터키쉬 딜라이트는 프랜시스 케이스의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세계 음식재료 1001'라는 서적에 901번째로 소개되며 큰 화재가 된 젤리류 과자로 영화 나니아 연대기(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에서 마녀의 유혹에 넘어가게 되는 재료로 표현되며 많은 관객들에게 궁금함을 불러일으켰던 제품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 동안 국내에서는 신세계, 현대 등 오프라인 백화점에서만 판매가 이루어져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다

인터파크에서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터키쉬 딜라이트 오리지널 제품은 물론 견과류 함유 믹스넛츠 제품, 초콜릿을 입힌 제품 등 다양한 제품 군을 백화점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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