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기꼬만, '푸드위크 2013'에서 '기꼬만 간장 쿠킹쇼' 개최



간장 브랜드 '기꼬만'이 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해 '기꼬만 간장 쿠킹쇼'를 개최한다.

100년 가량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기꼬만'은 인공 첨가물 없이 대두, 밀, 물, 소금으로만 빚은 100% 양조간장으로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프리미엄 간장 브랜드이다. 미국을 중심으로 세계인들이 애용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이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기꼬만'은 이번 쿠킹쇼를 통해 최근 식품 트렌드인 5S (Simple, Safety, Segmentation, Super-Premium, Slow)를 반영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를 공유하고, '기꼬만' 간장의 우수성을 국내에 알릴 예정이다.

'유노추보'의 오너셰프로 유명한 퓨전 일식의 대가 유희영 셰프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쿠킹쇼에서는 '마구로 아보카도 아에', '도루묵 아라니', '소프트셸크랩 난바즈케' 등 기꼬만 간장을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된다.

'기꼬만 간장 쿠킹쇼' 관람객들에게는 유희영 셰프가 직접 만든 요리를 시식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요리 시연 중간에 간단한 퀴즈 타임도 진행돼 정답자에게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식회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1 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2 등부터 5 등까지는 기꼬만 제품들과 쿠키, 초콜릿, 카라멜 등으로 구성된 '매크로 통상 종합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그리고 관람객 전원에게 150ml의 '기꼬만 테이블 간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기꼬만 간장은 주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