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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기업고객부문 4대 통신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LG유플러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전용회선 ▲기업인터넷 ▲인터넷데이터센터(IDC) ▲메시징 등 기업고객 4대 통신서비스 부문에서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MAC는 각 서비스부문별 150개 기업, 총 600개의 대기업에서 중소기업까지 폭넓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1대 1 방문조사를 통해 가입, 개통에서부터 서비스요금, 서비스품질, 사후관리 등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 범위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부터 기업고객 부문을 총괄하는 비즈니스 솔루션(BS)본부 내의 모든 기업 통신서비스에 'U+Biz'라는 대표 브랜드를 붙이고 상품군 별 서비스 그룹을 재정비 하는 등 기업 브랜드를 강화했다. 또한 주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기술교육을 시행하고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활동에 힘쓰고 있으며 전담인력을 통한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만족도 활동을 수행, 이번 조사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 결과를 얻었다.

LG유플러스 BS본부 고현진 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관리를 통해 기업고객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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