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위메프, 스케쳐스와 '클라라 레깅스' 독점판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스케쳐스와 함께 배우 클라라를 내세운 '클라라 레깅스'를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세 클라라를 모델로 내세운 이번 클라라 레깅스는 온·오프라인 다른 어느 매장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2014년 가을·겨울 신상품이다.

클라라 레깅스는 기존 일반 라이크라 원사와 달리 라이크라 스포츠 원사를 사용해 몸매교정과 활동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브로싱(기모) 가공을 통한 보온성 기능과 피부접촉면의 따뜻한 촉감을 제공해 추워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기모 스키니 레깅스와 기모 치마 레깅스 두 종류이며 각각 3만8900원과 4만2900원에 판매 중이다. 두 제품을 묶은 C세트는 7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1000포인트 추가 적립과 스케쳐스 넥워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레깅스 구매 후 댓글을 남긴 3명을 추첨하여 스케쳐스 딜라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위메프가 함께 클라라 레깅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클라라의 건강한 이미지와 스케쳐스의 브랜드 인지도, 위메프의 마케팅이 결합된 이번 제품 출시는 소셜커머스가 제품 소싱 뿐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직접 제품을 기획하는 것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선례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