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지스타특집]포코팡 최강자 모여라···NHN엔터 야외 이벤트 부스



인기 모바일게임 '포코팡' 고수라면 이번 지스타 기간 꼭 들려야 할 공간이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스타를 방문한 게이머들을 위해 '포코팡' 야외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야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포코팡에 자신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든 신청해 1대1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켓이 필요 없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만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귀여운 후드티와 마스크, 이어폰 마개 등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깜찍한 '포코팡' 캐릭터 상품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고득점자는 매일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최종 1등에게는 '갤럭시노트3'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야외 이벤트는 14일부터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6일에는 개발자와의 특별 대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편 NHN엔터의 B2B 부스는 20부스 규모로 글로벌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인 '토스트(TOAST)' 부스를 삽입한 형태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NHN엔터의 대표색인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따뜻한 소재의 코르크 마감으로 토스트 브랜드를 연상케 했다.

NHN엔터는 자체개발 대표작인 '피쉬아일랜드' '우파루마운틴'을 비롯해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PC온라인게임 '에오스' '아스타', 신규 모바일게임 '레벨업' '풋볼데이' 등 6종의 게임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