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마켓 G9, '나이트딜 오픈' 매일 저녁 특가 상품 선봬



온라인 장터 G마켓의 패밀리 사이트인 G9가 퇴근길 모바일 쇼핑객을 위한 '나이트딜'을 오픈한다.

그 동안 매일 오전 9시에만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으나, 저녁 6시에도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게 된 것. G9 '나이트딜'은 퇴근길 모바일 쇼핑족과 주로 저녁 시간에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다.

14일 저녁에는 직소퍼즐, 유아용 스노우점퍼 등 유아동제품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하고, 15일 저녁에는 물티슈, 세제 등 생활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9는 지난달 오픈한 주말딜에 이어 이번 나이트딜 오픈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아침딜과 나이트딜 각각 9개씩과, 테마별 상품으로 구성된 데이딜 9개까지 매일 총 27개의 상품을 오픈한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e쿠폰을 중심으로 각각 9개의 주말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G마켓 전략사업실 이택천 실장은 "고객들의 쇼핑패턴에 맞춰 저녁 시간에도 신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나이트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특히 퇴근 시간대인 만큼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