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추워진 날씨에 온라인 과자 주문도 늘어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온라인쇼핑을 통해 간식거리를 주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최근 한달 간(10/13~11/12) 간식거리로 사랑 받는 스낵류 매출이 작년 동기대비 약 22% 증가했다. 이는 온라인몰이 알뜰한 가격에 집이나 사무실로 직접 배송해 주는 데 소비자들이 매력을 느낀 것으로 보여졌다는 것이 회사 측의 분석이다.

이와 같은 추세를 반영해 롯데닷컴은 15일부터 3일간만 '지니의 1Day 찬스' 플랫폼을 통해 '2013 한정판 Dream your wish 롯데과자세트' 7000 개를 판매한다. 이번에 특별 제작된 '롯데과자세트' 에는 꼬깔콘을 비롯해 드림카카오56·칙촉·가나초콜릿·자일리톨 등 롯데제과의 인기 스낵 9종이 함께 구성됐다. 1만5300원에서 35% 할인된 9900원에 단 3일간만 판매되며 배송비 역시 무료로 온라인 최저가에 만날 수 있다. 이 한정세트는 롯데닷컴의 대표 플랫폼인 '1Day 찬스' 마스코트인 '지니(램프의요정)'가 과자박스에 프린팅된 디자인으로 롯데제과에서 특별 제작됐다.

롯데닷컴 생활팀 김영준 MD는 "롯데과자세트의 경우 이미 검증된 스테디셀러만으로 구성된 인기 패키지이다"며 "금주 주말 금토일 단 3일 동안만 롯데닷컴 고객께 선보이는 특별한 선물이다"고 말했다.

지난 10월부터 선보인 롯데닷컴의 '지니의 1Day(원데이) 찬스'는 매일 오전 8시 30분 엄선한 한 가지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이색 플랫폼이며, 실속 있는 가격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상품구성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