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국민첫사랑' 수지 소셜커머스 티몬 모델 낙점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배우 겸 가수인 수지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국내 소셜커머스 최초로 연간 거래액 9000억과 순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티몬은 각종 광고모델 랭킹 선두인 수지를 얼굴 삼아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혜택을 대대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티몬과 모델 계약을 체결한 수지는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바 있으며, 최근에는 걸그룹 미쓰에이의 정규 2집으로 컴백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또 한국CM전략연구소에서 선정한 광고모델 호감도 조사에서 4개월 연속 1위를 지키고 있으며, 기자와 광고주가 각각 뽑은 2013년 최고의 모델이다.

티켓몬스터 이상협 CMO(마케팅총괄)는 "수지는 남녀노소 두루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어 소셜커머스의 혜택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께 안겨드리고자 하는 티몬의 전속 모델로 그 누구보다 적합하다"면서 "수지가 갖고 있는 다양한 모습을 향후 티몬의 광고와 프로모션에서 다채롭게 표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