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2주간 연장 판매



버거킹이 3주간 실시한 '콰트로레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한 콰트로 시리즈 인기투표 결과에 따라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콰트로치즈와퍼'를 연장 판매한다.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14일까지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콰트로치즈와퍼'와 '콰트로스모키와퍼'에 대한 인기투표를 실시한 결과, 약 1만여 명이 참가한 이번 투표에서 '콰트로치즈와퍼'가 압도적인 차이로 득표수를 차지해 28일까지 연장 판매가 결정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버거킹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제품 인기 투표 결과로 특정 제품을 연장 판매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며 "많은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콰트로치즈와퍼' 추가 판매가 결정이 된 만큼 판매 기간 동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순쇠고기 패티에 야채와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치즈로 구성된 4종의 치즈가 올려져 있어 치즈 고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한정판 프리미엄 와퍼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