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돌파



PC그룹의 던킨도너츠는 아침세트메뉴 '모닝콤보'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모닝콤보'는 매장 개점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하는 아침세트메뉴로 지난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일 1만개 이상 팔리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닝콤보의 인기에 힘입어 던킨도너츠의 핫밀 전체 매출도 전년대비 77%나 상승했다.

이 제품은 핫밀 제품을 강화 차원에서 출시한 것으로 아침 시간대 2~30대 직장인과 대학생을 겨냥했다.

'굿모닝 랩',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웨스턴 오믈렛 잉글리쉬머핀',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 등 총 4종으로 모닝 제품 1개와 던킨 오리지널 커피 또는 오렌지 주스가 함께 구성돼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900원~3900원 사이.

던킨도너츠는 12월 31일까지 모닝콤보 5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모닝콤보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