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남동 뷰티족·연예인 꿀피부 비결… 터치 바이 이경민 '익스트림 쉴드' 3종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트러블이 쉽게 일어날 뿐 아니라 노화도 빠르게 진행된다. 올겨울 푸석푸석한 피부결과 속당김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이 톱 여배우들의 촉촉한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170시간 강력 영양 방패막 '나이트 크림'
이경민 원장은 연예인처럼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꼼꼼한 '나이크 케어'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특히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는 몸 속 세포의 재생력이 최고로 올라가는 '골든 타임'이기 때문에 이 시간에 맞춰 나이트 케어 전용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 나이를 되돌릴 수 있다고 설명한다.
청담동 뷰티족과 연예인들 사이에 '방패크림'으로 불리는 터치 바이 이경민의 '익스트림 쉴드 나이트 크림'은 트리트먼트 보습 효과로 겨울 바람에 빼앗긴 피부의 수분과 영양을 그대로 채워준다. 촉촉한 수분크림과 리치한 고농축밤 제형이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된 제품으로 피부 안팎으로 보호막을 형성, 최대 170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 크림의 비밀은 '스노우 알게'에 있다. 스노우 알게는 영하 196도 스위스 극지방에서 얻을 수 있는 희귀 성분으로 뛰어난 피부 재생력과 수분 보습력으로 다운 에이징 효과를 전해준다. 여기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20여 가지의 천연 유래 성분을 더해 피부에 자극 없이 스며들며 밤새 영양을 공급한다고 이 원장은 설명했다.
◆여배우 광채 피부의 비밀 '데이 크림'
낮 시간대 꼼꼼한 스킨케어도 필수다. 하지만 피부를 위한다고 이것 저것 바르다보면 메이크업이 들뜨기 일쑤. 이럴 땐 고기능 멀티 크림 하나면 해결된다.
터치 바이 터치 이경민의 낮 전용 케어 제품인 '익스트림 쉴드 데이 크림' 하나면 유해 환경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까지 한 번에 지킬 수 있다.
이 제품은 손상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고농축 영양분을 함유해 수분감은 물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한다. 보습은 물론 미백·주름 개선까지 도와줘 메이크업 직 전 가볍게 발라주는 것 만으로도 연예인의 생얼처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갑자기 일어난 각질에는 '앰플'을 활용하는 게 좋다.
터치 바이 이경민의 '익스트림 쉴드 마스터'는 피부 각질과 트러블을 다스리는 겨울철 긴급처방 휴대 앰플이다.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각질 부위에 가볍게 문지르면 고기능의 영양 성분이 각질을 제거해 들뜬 피부를 빠르게 잠 재운다. /박지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