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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IT/인터넷

네이트, KSA 고객센터 품질평가 2년 연속 포털 1위

네이트가 고객센터 품질평가 조사에서 2년 연속 인터넷 포털 부문 1위에 올랐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 포털 네이트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13 고객센터 품질평가' 조사에서 인터넷포털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것이다.

고객센터 품질평가는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의 콜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만족도를 조사하는 것이다. 서비스의 정확성, 상담원의 친절성 등의 항목을 비밀리 점검해 최종 점수를 산정한다.

고객만족팀 박세영 팀장은 "2년 연속 고객센터 품질평가에서 1위를 기록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네이트의 노력이 인정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