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사람도 아닌데' 카카오프렌즈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 선정



국내 대표 나눔 기관인 사랑의열매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의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연말연시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선다.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매해 대표적인 유명인사를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선정해오고 있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캐릭터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총 7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톡에서 하루 평균 2억건 이상이 전송될 정도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재치있는 표정과 특유의 감성으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카카오프렌즈가 올 겨울 사랑의열매 이웃돕기 모금캠페인 활동에 동참하면서 온 국민의 생활 속에 온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 공식 활동으로 카카오는 오는 23일서울 강남역, 24일 명동 일대에서 오후 2시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거리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